병신록. 강용석 국회의원. 개그맨 최효종을 파워 트위터로 만들어주다!병신록. 강용석 국회의원. 개그맨 최효종을 파워 트위터로 만들어주다!

Posted at 2011. 11. 19. 06:00 | Posted in 인터넷세계/인터넷의 영웅들.


혹시 인터넷 상에서 활동하는 사람 중에서 좀 비범한 사람, 혹은 인터넷으로 영웅으로 칭송받는 사람 있으면 덧글로 제보해 주세요 .
기록할 만한 병신도 괜찮습니다.


최효종 이라는 개그맨이 있습니다. 그 전에는 '행복 전도사' 로 그리고 요즘에는 '사마귀 유치원' 으로 우리에게 풍자적인 웃음을 주는 개그맨 입니다. 그의 개그의 예를 들어본다면 사마귀 유치원에서 국회의원이 되는 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한적이 있습니다.
(진짜로 저대로 따라하면 국회의원이 될 수 있습니다)


"집권여당의 수뇌부와 친해져서 집권여당의 공천을 받아 여당의 텃밭에서 출마를 하면 되는데 출마할 때도 공탁금 2억 원만 들고 선관위로 찾아가면 돼요"

"선거 유세 때 평소에 잘 안가던 시장을 돌아다니면서 할머니들과 악수만 해주면 되고 평소 먹지 않았던 국밥을 한번에 먹으면 되요"

"공약을 이야기할 때 그 지역에 다리를 놔준다든가 지하철 역을 개통하면 되요. 현실이 어려우면 말로만 하면 되요"



대다수의 뇌에 주름이 있는 사람들의 최효종의 저 말이 허언이나 단순한 막가파 개그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거 사실입니다. 사실이기 때문에 웃긴 시리어스 계열의 개그 입니다.
 
가령 집권여당의 대통령과 사돈을 맺고, 집권여당의 공천을 받아서, 마포구에서 출마해서 공탁금 2억 이상 들고 선관위 찾아가면 대통령 됩니다. 바로 얼마 전까지 한나라당의 의원이여던 강용석 의원은 그 방법으로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명박 대통령의 사돈 이었으며, 여당의 텃밭에서출마를 했고, 평소 하지 않는 친 서민 플레이를 했으며, 말로만 공약을 했습니다.



한나라당의 의원 이었던 강용석 의원
저래뵈도 가카의 사돈 되는 국 K1 중에서도 끝발 날리던 분이다.


사정이 이러하니 그는 개그맨 최효종의 개그가 어지간히도 찔렸던 모양입니다.
국회의원 강용석은 개그면 최효종을 고소하기로 했습니다. 그 이름도 무시무시한 국회의원 집단모독제 입니다.
만일 4공이나 5공때 이짓을 했으면 개그맨 인생 하나 정도는 작살을 낼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매체가 TV, 신문, 라디오 라는 일방통행적 매체 밖에 없던 시대 이니까요. 하지만 인터넷이 보편화된 사회 이기에 그의 저러한 행태는 순식간에 퍼져나갔습니다. 또한 강용석 의원이 예~ 전에 했었던 성희롱 발언 역시 세트입니다.

참고로 최효종에 대한 집단모독제 고소는 삑사리가 났습니다.
강용석은 그 결과를 자신의 블로그에 초성체를 사용하며 올렸고, 그렇게 그는 파워 블로거가 되었습니다. (와아 ~)



포스팅 하나에 댓글이 1만개가 넘는다.
근대 공감이 85개 밖에 앙대... 대박글은 보통은 공감이 더 만은게 정상인데

사실 강용석 이라는 사람의 의원적인 소양은 극저 로서 한나라당 에서는 이 사건이 있기 전 다른 사건 사고 때문에 강용석 의원을 한나라당의 국회의원에서 재명 시킨적이 있습니다. 가카의 사돈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참고로 그 당시 문재가 되었던 반응인 다음과 같습니다. 가카가 화넬만 합니다.



"뭐 아나운서 한다고? 하나운서 하려면 다 줄 생각 해야해!"

"가카는 예쁜 여학생을 좋아한데
사모님 없었으면 번호 따갔을 거야"

(여학생들과의 술자리 중)



쳐내 첫번째는 참아도 두번째는 못참아




6개월전 친애하는 사돈 어르신을 욕보이는 발언을 함으로 인해 사돈 어르신께 쳐내진 시점에서 사실상 강용석의 정치생명은 끝났습니다. 이재 더이상 한나라당에서는 강용석에게 공천을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친이계는 대통령이 직접 처넨 대통령의 멍청한 인척을 병신으로만 볼 것이며, 친박계 에서는 속으로 고소하게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민주당에 갈까요? 자유선진당? 민주노동당? 이참에 무소속으로 출마?! 몰론 민주당이나 자유선진당 민주노동당은 이명박의 인척에게 공천을 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무소속으로 출마라 (...) 뭐 저 강용석 이란 사람 개그맨 기질로 봐서는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차라리 허경영의 대권 조전이 훨씬 더 가능성 있어 보입니다.

이명박의 사돈 이란걸 빼면 아무것도 없는 놈이 이명박에게 팽당했습니다.

 그래도 초성체도 쓰는 듯 한나라당 내에서 나름대로 인터넷에 편견이 없는 사람 같았는데 그 점에 있어서는 아주 조금 아쉬울지도 모르겠습니다. 뭐 그래도 강용석 의원님은 의원직을 영원히 마치는 다음 총선 떄까지 국민을 웃겨 주시기 위해 저런 비범한 일을 하셨으니 저분이야 말로 사돈 어르신 이상의 호연지기와 비범한 근성 그리고 공수레 공수거의 정신을 가진 이 시대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개그맨 최효종은 파워 트위터리안 (팔로워 10만명 만들기) 를 개인적으로 소망하고 있었다 합니다.



하지만 현실의 벽은 너무나도 큽니다. 개그 콘서트의 프로 개그맨 임에도 불구하고 더욱이 두본투론이나 행복전도사 등이 나름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팔로워 수는 그리 늘어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강용석 의원의 호연지기 정신 이후 그의 팔로워 수는 그야말로 급성장 해버렸습니다.




더욱이 인터넷 등지에서 최효종 팔로워 10만명 만들어주기 운동이 진행되고 있으니 개그맨 최효종은 팔로워 10만을 가진 초 파워 트위터리안이 되는 것도 이재 꿈은 아닐 것 입니다. 이 공은 99%가 강용석 의원이 덕분이며 최효종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강용석 의원에게 떡이라도 한근 사서 퀵서비스로 선물해 드리는 것이 이치가 아닐까 합니다.
  1. ㅋㅋㅋㅋ 그러게요;.
    떡이라도 한 사발 줘야 되겟습니다.
  2. 최효종을 키워주는군요
    • 2011.11.19 12:56 신고 [Edit/Del]
      오늘은 파워 트위터리안이 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어그로를 끓면 되요. 그러면 국 k1 중에서 성희롱 발언으로 당에서 쫒겨난 퇴물이 어그로를 끓어줄 거에요..
  3. 비밀댓글입니다
  4. 사진에서 사람보다 개가 더 사람같이 생겼네요
  5. 어허! 그분을 욕되이 하지 마셔요!
    스스로 X신이 되어 국회의원의 실체를 알게해주신 분입니다!
  6. 머리를 어마어마하게 쓰는군요..흠...
    그래봐야 잔머리인데..
  7. 비밀댓글입니다
  8. 2번째는 못 참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다만 강용석의 경우에는 사실 최효종을 고소한게 강용석이 에전에 아나운서는 전부 창녀다 투로 말해서 유죄선고 받고 정치인생 끝난 경력이 있었는데 그거 어떻게든 살아 보려고 최효종을 고소한 것 같기도 함요. 최효종은 국케의원 전체를 모독했고 최효종이 무죄면 나도 무죄... 뭐 일견 타당한 것 같기도 하지만 사실 저거 유죄 받건, 무죄 받건 간에 가용석 정치 인생이 진정으로 끝난 것은 가카 여대생 발언이니... 쩝.

    강용석은 유죄가 문재가 아니라 이재 더이상 한나라당에서 공천을 못받고 그렇다고 다른 당에서 공천 받을수 있는 것도 아니란 것이 문재인데 ... 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겠지
  10. 정말 사서 욕먹는다는게 어떤건지 보여주는 케이스 같아요.
  11. 오늘 최효정 트위터를 보니까 2만명이 넘었더군요... 대답합니다. 하루만에 5천명 넘게 팔로잉을 했어요. 10만명 꿈이 아니에요. 뭐 아무튼 간에 대한민국 정치에서 겨우 여대생 성희롱 가지고 정치생명 절단난 사람은 없습니다. 강용석의 정치생명은 다른 것 떄문이에요.
  12. 미주랑
    ...강용석(전)국회의원께선 다른 사람 물고 늘어지기도 했던 분입니다. 제가 구독하는 '아이엠피터' 님의 글을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13. 겨울설탕
    자기는 금뱃지 달고다니겠다고 애꿎은 시민을 고소하겠다니 정말 야비하네요.
    강용석 의원은 자기가 하는 행동이 국회의원 전체를 욕먹이는 짓인걸 알고 있을까 싶네요.
  14. 용새끼
    간만에 포텐터진 병신력이었지요 ㅋㅋㅋㅋㅋ 병신계에 길이 남을만한 희대의 사건이었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5. 간만에 재밌는 뉴스봤네요 ㅋㅋㅋ
  16. 1
    아이큐높아지는약-사미온정,삼일피리독신정,니세틸산,앤디락-s산
  17. 네네치킨
    헐 이런글 올리면 강용석 팬클럽에서 테러 올지도 모릅니다
    애국보수라고 자처하는 자들이 산업화라고 하면서 테러하는 꼴 웃기더군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