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마법사 과학적으로 아주 일리가 없는 이야기는 아니다.동정마법사 과학적으로 아주 일리가 없는 이야기는 아니다.

Posted at 2013.01.26 05:10 | Posted in 오타쿠/오타쿠학

-믿으면 골룸입니다.-

-글쓴이의 상태가 정상이 아닙니다 .-

-가까운 정신병원에 신고 하시진 말아주세요.-




마법 이라는 것이 무엇이냐 라는 질문은 일견 어려워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쉬운 질문입니다. 이는 귀신을 그려라 라는 요구와 같습니다. 귀신은 그 누구도 본 사람이 없습니다. 간혹가다가 나는 귀신을 봤다 라며 주장하거나, 혹은 아예 귀신이 찍힌 심령사진을 들고 나오는 작자들도 있지만, 그중 진짜 귀신사진이다 하고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진은 없습니다. 즉 귀신을 어떻게 그리던, 귀신이 어떻게 생겼다며 혓바닥을 놀리건 간에 오답은 없습니다. 마법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현실에 마법사 따위는 없습니다. 가끔식 자기가 초능력자랍시고 주장하는 유리겔라 같은 사람이 나오기도 하지만, 얼마안가 짝퉁에 사이비로 판명 납니다.

하지만 창작물에서 마법의 원리에 대해서 논리적으로 풀어네려고 노력한 시도는 꽤 있습니다. 독자가 그것을 원해서 일수도 있고, 그보다 훨씬 높은 가능성으로는 창작자의 설덕본능에 의한 뻘짓일지도 모릅니다. 뭐 사실 현실에 없는것이 마법이니 만큼 마법을 이론으로 풀어내리려는 시도는 대부분 다음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강력하게 상상하면 이루어진다.’ 이게 요지입니다. 물론 누구나 그런건 아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이 있느니 상상하면서 술식을 써야 하니 식으로 뭔가 제약이 붙지만 대충 저렇습니다. 오라전대피스메이커 에서 오라 능력자에 대해 설명할 때 저러한 설정을 쓰고 있으며,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에서도 아쳐가 시로에게 '무한의 검제' 를 전수할때 상상력을 끊임없이 강조합니다. '이길수 없다면 이기는 것을 상상해라!' 라는 명대사는 아직까지도 회자됩니다. 뭐 사실 신이나 악마의 힘을 빌렸다 같은식의 설정은, 그러면 그 신이나 악마는 도대체 뭔 수로 마법을 씀? 이라는 리처드 도킨스 식의 지극히 타당한 의문이 남게 되기 때문에 인간의 상상력이야 말로 마법의 원천!!!! 같은 식의 설정이 그나마 괜찮습니다.

심지어 그러한 설정은 논픽션으로도 출판되었는데, 그중 유명한 것이 바로 10년 연속 교보문고 베스트셀러1위에 빛나는 전설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인류의 미래 에너지를 책임질 고효율 원료 <<시크릿>> 입니다.



 
미스캐토닉 대학 연구진에 따르면 <<시크릿>>은 화석연료 이상의 고효율 애너지원이라 한다.
내용가치 대비 땔감 효용도가 상위권에 위치하기로 유명한 자기계발서 장르 중에서도 독보적이며
이는 김원호나, 키온의 저작에 버금과는 땔깜 효율이라 카더라.[각주:1]



뭐 시크릿의 이론은 물론 여러모로 문재가 많으며, 이를 지극히 논리적으로 허점없이 반박한 글은 검색질을 통해서 찾아볼 수 있지만, 그렇게 너무 논리적으로만 생각하면 마법이라는 것은 현실에 없어! 라는 꿈도, 희망도, 가면라이더도, 건담도 없는 어린이들이 싫어할만한 결론이 나기 때문에 시크릿식의 마법발현이 실제로 있다고 치도록 합시다. 너무 과학적으로 이야기하면 마법 자체가 세상에 존제하지 않게 되어버리는 말이죠. 즉 인간의 상상력은 마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라는 명제를 참으로 놓아 버립시다. 이 경우에는 동정은 마법에 압도적으로 유리합니다.
 
거기 모니터 너머의 당신. 인간이 가장 상상력을 발위할때가 언재라고 생각하십니까?
로또복권 당첨시의 미래를 생각할 때?   아니야!
부르카니스탄의 군사 규모를 측정할 때?   아니야!
고생을 화석을 복원하면서 그 생물 살아생전시의 모습을 측정할때?   그것도 아니야! 
사람은 자위를 할때 최대의 상상력을 발위한다!



 

다른 상상행위와는 다르게 자위는 그 자체적으로도 마법입니다. 다른 상상의 행위가 그저 상상 속에서만 노닌다면 자위행위의 상상은 상상이 곧 현실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위야 말로 최고의 상상력 수련이며, 자위를 많이 하는 이들은 마법사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위를 많이 하는 이들이 누구겠습니까? 내 그렇습니다. 동정입니다. 그래서 동정은 마법사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 입니다. 
 
다만 여기에는 한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자위를 할 때, 그림이나 동영상을 보고 하면 안됩니다. 그림과 동영상에 의지하는 것은 사도. 구심점이 되는 그림과 동영상이 존재하기 때문에 상상력이 끼어들 여지는 거의 없어집니다.

이 이론은 이것은 오늘날 마법사나, 도사, 법승 등의 수가 현저하게 줄어든 이유 역시 설명합니다. 요사이의 자위러들은 자위행위를 할 때 이런저런 것들을 보고 하니 말이지요.인쇄매체가 발명되면서 마법사는 줄어들었고, 컴퓨터가 발명되면서 마법사는 거의 자취를 감추었으며, 스마트폰이 개발되면서 그나마 자취를 감추었던 마법사까지도 막대한 타격을 입었을 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아무래도 상관없을지도 모르는 이야기. 마법지팡이에 대해서.

 대다수의 마법사들은 마법을 쓸대 마법지팡이라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어째서 마법지팡이가필요할까 라는 고민은 이 동정 = 자위 = 상상 = 마법사. 론에서는 너무나도 쉽게 설명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습니다. 마법지팡이는 딜도입니다. 남성마법사들의 경우에는 도구 없이도 마법수련을 할 수 있지만, 여성마법사의 경우에는 딜도 라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지팡이 자체에 특별히 마법이 걸려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잘 다듬어져 있기만 하면 됩니다. 그 이유는..... 뭐 아시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남자마법사는 마법지팡이를 쓰지 않는가 하면은, 남자 역시 비슷한 도구를 충분히 쓸 수 있습니다. 다만 흔히들 오나홀 이라고 부르는 남성 전용의 마법기구는 여성의 그것에 비해서 그 크기가 적기에 전승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지팡이를 쓰는 남자마법사가 없냐 하는 질문에 대해서는 충분히 있을 수 있다. 라는 대답을 하겠습니다. 흔히들 드라이 오르가즘 이라고 불리는 마법수련 방법에 대해서는 요사이에도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나름대로 책도 팔리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되도 않는 방법으로 5000원 짜리 지팡이를 팔아먹는 사기라며 까기도 하지만, 저는 아직까지 그렇게 타락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그게 진짜인지 사기인지는 모르겠군요.


 
신라의 궁정 마법사들이 쓰던 마법지팡이
경주의 안압지에서 출토되었다고 한다. 



  1. 혹시라도 돈 주고 사보신 분은 그저 안습. [본문으로]
  1. 이히리히디히
    ㅎㄷㄷ
  2. 아하하하.... (...)ㅋㅋㅋ
  3. 에헤라디야
    경찰아찌 여기에요
  4. 그럴싸한 ............글 감사합니다. -.-;;;
    지난 시절 아무대나 싸뿌리지 않았다면 저도 마법사가 될 수 있을 텐데.
    지금도 상상력은 만점이거든요!
  5. 여담이지만 남성의 경우 이성과 교제중이고 지속적인 성관계를 나누더라도 자위횟수는
    특히 눈에 띌 만큼 많이 줄어들지는 않는다는 연구결과를 어딘가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찾을 수가 없군요.
    당연히 확실하지도 않은 듯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교제 중인 여성의 숫자가 많다면 이 가설은 성립될 수가...
    • 2013.01.27 11:32 신고 [Edit/Del]
      랄까나 저도 비슷한 기사 본적 있는데 그 기사는 갱년기 남성이 자위를 하긴 한다 라는 기사인걸로 기억나요. 1주일에 한번 정도였나... 뭐 교제를 하게되면 자위의 비율은 당연히 줄어들 수밖에 없죠.
  6. 확실히 멘정신으로 쓰신 글은 아닌듯 싶네요...

    현실의 마법이라면 그건 헤르메스학이려남?...
  7. 재밌게 보고 갑니다 ~ ^^
    알찬 주말을 보내세요~
  8.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9. 유동156331
    아따 성님, 자기 관점에서 생각을 논리적으로 주장하실 줄 아시는 멋쟁이시네염. 잘 보고 감당
  10. 동정의 홀로 -> 해방감
    여친과 함께 -> 성취감

    성취감의 실수 -> 아기

    마르지 않는 성취감의 샘을 찾아서 -> 결혼
    성취감과 해방감을 모두 느끼고 싶을 때 -> 결혼 후 스스로위로하는행위
    마르지 않는 성취감의 샘이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 이혼

    성취감의 자연사(死) -> 노화

  11. 동정이 아닌 사람도 자위를 하고
    오히려 동정보다도 더 선명한 상상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즘 누가 상상으로 자위를 하나요? ㅋ
  12. 닥눈삼눕
    ㄴ그러니까 님이 마법을 못쓰는겁니다. 어릴때부터 매체와의 완전격리를 시키고 무에서 유를 창조시킬정도의 상상력이 발현된다면 마법유저 그건 꿈이 아니죠
  13. 닥눈삼눕
    동정이 아닌자 매체를 통해 접했던자들은 선명한 상상이 아니라 경험에 기반된 기억을 가져오는것 뿐이죠
  14. 나무늘보
    이 블로그 너무 맘에 든다ㅋㅋㅋㅋ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