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콘은 어째서 죄인가? 과연 로리콘은 떳떳할 수 없는 것인가?로리콘은 어째서 죄인가? 과연 로리콘은 떳떳할 수 없는 것인가?

Posted at 2011. 12. 28. 06:00 | Posted in 기타
-이 글은 오덕어로 씌어진 글입니다. 평범한 사람은 읽기 힘듭니다.-
-그래서 각주를 달았습니다-
-하지만 글의  내용은 전체적으로 미쳤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요새 정신이 가출하여 이상한 글만 쓰고 있는 릿찡입니다. 우선 글을 쓰기 전에 오해 하나 풀고 시작해야 겠습니다. 저는 결!단!코! 로리콘[각주:1]> <<작안의 샤나>> 등의 라이트노벨이 히트하면서 오덕계의 주류 세력으로 떠올랐다.">이 아닙니다. 굳이 따지자면 누님연방[각주:2] 이 있다."> 소속이며 최애캐[각주:3]는 굳이 따지자면 제노사가의 코스모스 입니다. 아 참고로 제노사가 안해봤습니다. 게임기 게임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 최애캐가 코스모스냐 하고 묻는다면 최애캐는 외모를 보고 정하는 것이다. 라고 시크하게 한마디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뭐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본문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많은 로리콘 분들은 상당한 억울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들은 존중받지 못하는 이들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성적 소수자들 가령 게이와 레즈비언의 경우에는 나름대로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하지만 로리콘의 경우에는 그런거 없습니다. 게이와 레즈비언의 경우에는 '동성애가 무슨 죄인가요?' 하고 당당하게 외치며 정신 똑바로 박힌 사람들의 지지를 얻고 있지만 로리콘의 경우에는 '로리콘이 무슨 죄인가요?' 라고 외치면 정신 똑바로 박힌 사람을 포함한 온 세계인들의 "응 죄야." 라는 짧은 대답과 동시에 돌이 날라올 뿐입니다.

동성애, 로리콘

둘다 기성세대가 금기시하는 성적 취향 입니다만 게이와 레즈비언의 경우에는 진보적 인사들의 공감을 얻는데에 비해서 로리콘이나 쇼타콘[각주:4] 등의 경우에는 진보적 인사들조차도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짱돌을 집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몇몇 개념이 안드로메다 너머로 날라간 로리콘 가령 요염한 문중 오탄코나스[각주:5] 같은 작자들은 다음과 같은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 서로가 사랑하면 로리와의 결혼도 허용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서로가 사랑하면 동성과의 결혼도 허용해야하니 서로가 사랑하면 로리와의 결혼도 허용한다. 이 명재에는 중대한 문재점이 있으니 바로 로리 즉 어린아이는 정상적인 판단능력이 결여된 상태라는 겁니다. 한마디로 말에서 사기쳐먹기 쉽습니다. 또한 어린아이는 육체적인 능력도 경제적인 능력도 없는 무력한 존제이기 때문에 사기치고 자시고를 떠나서 아예 힘으로 눌러버릴 수도 있습니다. 만일 로리와의 결혼을 허용하게 된다면 사회적으로 부를 축적한 청년 ~ 중년 의 로리콘들이 사회적으로 어린 약자인 어린 소녀 들을 마음껏 유린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뭐 사실 꼭 어린 소녀가 아닌 고등학생 ~ 20대 초반의 어느정도 머리가 크고 사고 능력이 있는 사람들도 제력앞에 유린 당하는 경우도 허다 하기는 하지만 만일 어린아이와 어른과의 교재를 정식으로 허락할 경우 제력으로 인에 성적으로 유린당하는 일은 더욱더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조두순' 사건을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어린가 아이의 그짓은 아이에게 육체적으로 크나큰 상처를 입힐 수 있으니 로리와의 결혼은 아직까지는 천부당 만부당한 일입니다.


-라는게 현대의 대표적인 시각입니다.-
-사실 어린 여자와의 결혼 이라는 것은 되려 많은 문화권에서 정상 이었습니다.-


가령 동양사회에서의 결혼 적령기는 16세 정도였습니다. 말로는 16세 이지만 요새보다 영양상태가 상당히 좋지 않은 과거이니 지금으로 치면 한 13살 정도의 외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충분한 로리 입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아에 13살에 시집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외견상의 외모는 10살 정도... 아아아~ 완벽한 로리입니다. 하지만 문재는 정상적인 경우는 남자아이 역시 쇼타라는 거죠. 그렇게 탄생된 로리쇼타[각주:6] 커플은 결혼 뒤 당분간은 동침 같은것을 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그런식으로 친남매처럼 자라가기에 매우 사이가 좋기는 하지만 어른이 된 뒤 동침을 거부하는 ㅎㄷㄷ 한 일도 생긴다고 합니다. 뭐 그래도 며느리가 비교적 어릴 때부터 딸처럼 자라니 한국에서는 이혼 이유로 상당히 많이 손꼽히는 고부간의 갈등은 별로 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40세 넘은 중년 아저씨들도 첩을 얻을때 어린 첩을 얻는 것이 금기시 되는 것은 아니었지요. 즉 모든것은 상대적 입니다. 문화상대주의에 따라서 로리와의 결혼 이라는 것도 허락은 되지요.

하지만 인류의 의식이 진보함에 따라서 앞으로 아동보호같은건 지금보다 더 빡새지는 추세로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로리콘은 범죄자이며 로리와의 결혼은 꿈이라는 말입니다.


◆ 하지만 기술은 진보하기 마련입니다.

전국에 있는, 아닌 세계에 있는 로리콘 분들에게 한가지의 희망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기술의 진보 입니다. 가상현실 기술의 진보는 가상에서 겪는 로리와의 경험을 현실에서의 그것과 차이가 없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또한 생명공학 혹은 로봇공학 기술은 겉 보기에는 실재하는 사람과 같지만 법적으로 인격을 보호받지 못하는 인형을 얼마든지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근데 어차피...
이글을 보는 로리콘 분들 상당수는...
현실의 로리에게는 관심 없잖아요 ㅎㅎ





  1. "로리 [본문으로]
  2. "20세 [본문으로]
  3. 최고로 애정을 가지는 캐릭터이다. 오덕의 정신적 지주라고도 할 수 있다. 보통 남자 오덕은 최애캐를 가지는 경우가 없거나 가지는 경우가 있어도 깊게 모에하지는 않다만 여자 오덕의 경우에는 최애캐에 상당히 집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본문으로]
  4. 어린 남자아이를 좋아하는 취향. 여자들이 주 수요층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쇼타콘의 주 수요층은 남자다. 몰론 여성인권이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작고 귀여운 남자를 선호하는 여성도 늘어나고 있어 여성의 수요도 만만치는 않다. 남녀공용 이라고나 할까? [본문으로]
  5. 망콘콘과 쌍벽을 이루던 오덕출신 병신. 이새끼에 비하면 좀머나 째원은 그냥커피라고 할 수 있다. 진짜 로리콘에 진짜 강간범이다. [본문으로]
  6. 로리와 쇼타의 조합 커플. 미래소년 코난을 생각하면 편할거다 <<틀려!!! [본문으로]
  1. ㅎㅎ 치료가 가능하군요 ㅎㅎㅎ
    하긴 단지 좋아만 하는것으로 죄인 취급하는건 조금 문제가 있는거 같기도 하네요.
    아 물론 서로 좋아 한다는 전제하에 ㅋㅋ
  2. 흠...
    서로 사랑한다면...
    ㅎㅎㅎㅎ
  3. ㅎㅎ
    치료를 할 수 있다면,,ㅎㅎ
  4. 폴드링
    로리콘은 정부에서 지정한
    1급 법정전염병(?)입니다
    무섭네요
  5. 미주랑
    ...세계명작으로 꼽히는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나이가 13~15정도였다고 하던데...저도 제노사가 이미지로만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봇미소녀 라는 개념은 확실히 가지고 있지요!(어이)
  6. 로리콘을 좋아한다고, 현실의 어린 애들을 좋아하는 것은 아닐테니...;;
    다만 그게 현실로 이어지면 절대 안 되는 일이랄까..^^;;
  7. 비밀댓글입니다
    • 2011.12.29 00:40 신고 [Edit/Del]
      저는 블로그스피어에 발담금지 1년이 안되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공간에거 비슷한 짓 하는 인간들 그야말로 알량한 지주 혹은 오프라인에서의 별거 아닌 직책 가지고 약장수나 사냥꾼 하는 인간은 둘 정도 압니당
  8. 로리콘이 치료가 가능하군요^^
    처음에 로리콘이 뭐지.. 했다니가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꿈 꾸세요^^
  9. 겨울설탕
    저런 협회가 진짜로 있나요..?
    정말 섬나라에는 별의별 협회가 많네요..우와..
  10. 지나가는이
    짧은 글이지만 논리적이네요.
  11. 라다
    제가 보기에는 정신적으로 미성숙이란 문제가 가장 큰 문제인데 자세히 언급하지는 않으셨군요. 위 글에 약간 첨언하자면,
    어린 아이들은 정신적으로 미성숙하며, 올바른 선택을 할만큼 정신이 완전히 성장해있지는 않습니다.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생을 망칠 수도 있고, 성장하고 난 후 자신의 선택에 회의를 느낄 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성인의 기준이 낮아졌으면 낮아졌지 미성년자와의 결혼이 허락될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옛날에 성혼이 성행했던 이유는 평균 수명이 짧았으며, 여자들은 자손 번식을 제외하고는 사회적 의무를 크게 맡지 않아 그런 듯 합니다. 현대와는 굉장히 다르죠. 그러니 현대에 과거 성혼의 경우를 같다붙이는 건 옳지 못하다고 봅니다.
    거기다 로리콤이 환영받지 못하는 이유는 단지 어린아이를 좋아해서가 아닙니다.
    우연히 좋아하게 된 사람이 어린아이라면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진심으로 좋아한다면 아이가 성장할 때까지 기다려 줄 수 있겠죠. 하지만 속칭 로리콤은 어린아이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겁니다.
    이런 사람들은 대체로 사회적으로 소외된 경우가 많으며, 지배하고자 하는 욕망을 만만하고 순진한, 자신을 존경해줄만한 어린아이에게 풀고싶어하는 거니까요.
    어떻게 봐도 올바른 감정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런 감정은 상대 어린이에게 피해를 주니까요.
  12. 본인이 2011년이 끝나가는 때에 이런 글을 쓴 걸 기억할까? 이런 유해한 소리 좀 인터넷에서 다 사라졌으면 좋겠다. 현실의 아동들에게도 현실 로리라는 말 쓰고 있는 부분에서 현실과 2d 구분 안 되는 게 보이는데 무슨.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