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옴니아2 보상을 갤럭시탭으로 해라!삼성전자는 옴니아2 보상을 갤럭시탭으로 해라!

Posted at 2011. 4. 16. 12:14 | Posted in 리얼월드/리얼월드 추세

우선 본인은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써본적이 없습니다. 본인의 첫 스마트폰이자 본인이 지금 쓰고있는 스마트폰은 아이폰4이며, 약정이 끝나면 아이폰5나 아이폰6 혹 안드로이드를 쓸 경우 HTC나 모토롤라 쪽으로 알아볼 생각입니다. 최소한 제 계획하는 바로는 삼성 휴대폰 쓸 일은 없습니다. (뭐 그래도 삼성안티는 아닌게 LG 쓸 일은 더 없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 하나는 옴니아 때문입니다.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여러 정보를 종합해볼 때 옴니아는 쓰레기 입니다. 쓰레기도 그보다 더한 쓰래기가 없습니다. 네이버 덧글란에 보이던 삼성전자 제품 응호자들은 한동안 옴니아를 응호했지만 삼성전자 알바 방침이 바뀌었는지 요새는 옴니아에 대해선 일언반구도 하고있지 않습니다.



옴니아를 부숴버린 인증을 하는 용자 분들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 옴니아에 대한 문제점은 따로 적을 경우 포스팅 거리 하나가 될 만큼 방대하지만 굳이 그것을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그 이유는 재가 옴니아에 대한 문제점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니 통화가 잘 되지 않는다, 인터넷이 뻑 하면 오류가 난다, 시계가 뻑 하면 맛이간다, 키기만해도 오류가 뜬다 등. 문재가 없는곳을 찾기가 오히려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본인은 이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과장된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재가 삼성을 싫어하기는 하지만 이곳 저곳의 블로그에 나도는 정보를 그대로 믿으면 저건 뭐 중국 중소기업이 만든 수준의 물건입니다.



가능성이 적기는 하지만
삼성전자가 중국 중소기업만도 못한 물건을 만들었을 가능성도 0은 아닙니다.
뭐 어쨋건간에 옴니아가 수준 이하의 핸드폰인건 확실합니다.

 

거기에 삼성전자는 이 옴니아를 70만대나 팔아 제꼇습니다. 거기에 웹서핑 지원을 끊어버려서 옴니아2로는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뭐 어차피 오류가 넘치기에 제대로된 웹서핑은 불가능하다고 하지만 사실 스마트폰 존제의의 절반 이상이 웹서핑인 마당에 이건 뭐, 그냥 스마트폰 비슷하게 생긴 피쳐폰 입니다. 아니 통화품질이 문제가 있는데다가 전화가 아예 안되는 때도 많다고 하니 이건 스마트폰도 피쳐폰도 아닌 이상야릇한 마의 물건이군요.


옴니아 시리즈가 삼성의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혹 삼성전자가 근시일내 망하기라도 했다간 말기 대기업의 도덕성 타락의 대표적인 사례로 경영사에 길이길이 기억될 흑역사가 되버린건 거의 사실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삼성전자는 무언가 보상을 해주어야 하기는 하겠지만 까딱 잘못하면 일이 더욱 잘못될까봐 발만 동동 구르는 형국입니다.(혹은 돈이 아까워서 그럴지도 모릅니다.


◆ 삼성의 또다른 문재 갤럭시탭 재고

 
삼성이 가진 또 하나의 심각한 문재는 바로 갤럭시탭의 재고 입니다. 출하량과 판매량이 다르다는 외신의 말에 삼성은 "이게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라고 했지만  거짓말 아니란거 만천하에 뽀록났습니다. 갤럭시탭의 출하량(대리점에 팔린거)는 국내외 합해서 250만대 입니다만 실재로 판매된건 150만대가 안되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만 20만대의 재고가 있답니다. 삼성 측에서는 하루 1000대씩 팔리고 있으니
재고는 곧 떨어질 거라지만 200000/1000 = 200
200일동안 하루 천대씩 순조롭게 팔릴거 같지는 않군요. 

 

갤럭시탭의 재고는 1000만대 입니다. 그리고 그 소진은 아무래도 순조롭지 않아 보입니다.
여차하면 삼슝전자의 비장의 무기 갤럭시탭은 꽁짜폰이 되어버리는 수모에 처하게 될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이 상황에서 삼성전자가 할수있는 최대의 개그 현명한 선택은 (...) 


◆ 삼성은 옴니아를 갤럭시탭으로 보상해라!

 
바로 이것입니다. 옴니아의 판매량 70만대. 갤럭시탭의 악성재고 100만대. 이는 보상하고도 남는 수치입니다.
만일 삼성이 현명한 선택을 하여 옴니아의 구매고객들에게 갤럭시탭으로 보상을 하는 대기업 스러운 행위를 한다면, 분명 70만 옴니아 유저들은 삼성의 열성 팬이 될 것입니다.


혹 삼성이 이 방법을 쓰지 않는다면 최선의 방법은.
옴니아 유저들이 KT에서 공동구매를 하는 것 입니다.
옴니아 보상 카페에서는 처음부터 보상이 아닌 공동구매로 컨샙을 잡고
KT 에서도 이는 공동구매다. 라고 말을 해버리면
법적으로도 아무런 하자가 없기떄문에 삼성은 KT에 아무런 재재를 가하지 못합니다. 

 

공감하셨으면~
혹 조금이라도 웃으셨으면~
손가락 버튼 꾸욱~.
 
  1. 옴니아 유저를 위해 만족할 만한 해 주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2. 옴니아 정말 삼성이 어떤지 보여주는 제품ㅎㅎ
  3. ㅋㅋㅋㅋ
    쓰래기-> 쓰레기
    응호자->옹호자
    재가 -> 제가
    존제의의 -> 존재의의

    .... 글 읽는데 좀 거슬려서 ㅠㅠ.
    근데 갤탭도 근데 옴니아 유저 그다지 좋아할거 같지는 않은... 갤탭 지금 3년약정 공짜로 샀다는 애가 작년에 있었던데다가 옴니아2 그 무거운거 들고다니다가 또 갤탭 무거운거 들고다니면 ㅋㅋㅋㅋㅋㅋ 아 우리언니 옴니아2 바꿔야하는데... 옴드로이드 바꾸려고 했다가 와나 벽돌될뻔했네 ㄷㄷ 무슨 폰이 그렇게 느리고 문자도 거지같도 터치도안먹고 냉장고폰같이 무겁고 인터넷도 안되고 안드로이드 아니라서 어플도 못받는대요? ㄷㄷ 돋아 ㄷㄷ
  4. 벗꽃 축제 가세요~~~ ^*^

    즐겁고 행복한 휴일 되세요~~
  5. 그저..
    갤럭시 S2나 탭은 기대도 하지 않습니다.

    그저 약정기간이나 없애 줬으면 좋겠네요.

    다시는 삼성 제품 안쓰게 말이지요..;
  6. 글쎄요... 옴니아로 삼성의 쓴맛을 본 유저들이 갤탭을 사려 들까요?
    갤탭도 똑같이 헛소리를 지껄이며 팔았는데...
  7. 옴니아는 정말 아닌것 같아요... 많은분들이 고통을 받으시고.. ㅠㅠ
  8. 친구에게 옴니아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정도인지는 몰랐네요 ^^
  9. 영등포맘
    오늘 영등포중심가에 매장에 가서, 옴니아2에서 갤럭시탭(원조)기기변경하려는데 엠병..갤럭시탭으로는 보상이 안된답니다..웬병..왜 안되지?

    곧 출시되는 갤럭시탭2만 보상이 된답니다. 웬병..맞나요??
  10. 용새끼
    옴니아가 그렇게 ㅅㅂㅈㅂㅅ개 ㅈㅁ 똥이나 먹어라 멍멍아!!! 제품은 아닌데말이죠;;; 지인껄 써본결과 인터넷에서 듣던것보단 양호합니다. 그리고 htc는...사지마세요...소프트웨어적 측면은 몰라도...제가 넥서스원쓰는데 터치오류가 심각합니다;;; 대신 소프트웨어는 빨만합니다. 쪽쪽
  11.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제가 퍼가도 될까요?
  12. 급등주 프로그램
    급등주 프로그램

    1.급등에서 연속 상한가 종목 자동 추출

    급등패턴을 보이는 종목중 매수시점이 임박한 종목을

    한번에 찼아드립니다.

    2.선물옵션 매매 필수 정보 실시간제공


    http://www.stockhi.co.kr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