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넷은 제발 좀 제대로 알아보고 기사를 썻으면 해요.지디넷은 제발 좀 제대로 알아보고 기사를 썻으면 해요.

Posted at 2012. 7. 25. 07:09 | Posted in 병신같은 일들.




도대체 미국이 노키아의 텃밭 이었던 적이 언재가 있었다는 건지요. 노키아의 최전성기 때도 미국시장 에서 만큼은 상대적으로 부진했는데 말이에요. 혹시라도 저 글 읽고, 미국은 한 때 노키아의 텃밭이었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노키아 텃밭은 어디까지나 유럽. 그리고 중국입니다. 물론 노키아라는 회사 자체가 전반적으로 맛탱이가 가버리면서, 유럽에서도 중국에서도 점유율 순위 1위에서 2위, 2위에서 3위. 하는 식으로 점차 밀려나고 있는 중입니다. 수익률 순위요? 말할것도 없이 1등입니다. 물론 뒤에서 1등이죠. 현존하는 핸드폰 회사 중에서 노키아 정도의 대규모 적자를 보는 회사는 없는걸로 압니다. 저기서 굳이 핸드폰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유는, 인수합병 으로 인해 단기적 적자를 보신 M$ 덕분입니다.


노키아는 2분기에도 약 2조원의 적자를 기록하셨습니다. (에라이~) 
  1. 그래도 지디넷을 매일 보는 1인
    실은 댓글에서 애플과 삼성 싸우는 거 보는 게 재미있죠.

    뭐 군사전문기자란 분이 F-15랑 라팔 사진도 혼동하시는 글을 민족 정론지에 싣는데요. 뭘.. 이나라에선.
    이회창 옹의 @#출신도 기자하나란 말이 언론을 걱정하는 말이었단 것을 이제야 실감합니다.
    할배, 오해 죄송염.
    (그런데 설대 국사학과 출신 모기자가 개소리해서 과 뒤집어 놓은 거 보면 꼭 그런 것만은...)
    • 2012.07.25 19:01 신고 [Edit/Del]
      흠냐. 지나가던 밀덕도 라팔과, f-15를 구분 못하는 실수를 저지르지는 않을텐데 말입니다. 아니 그건 실수가 아니죠. 관심이 없는 겁니다. 그냥 매일매일 대충대충 기사나 쓰고, 밥이나 멀어먹는 기계일 뿐이죠. 어떻게 그자리까지 올라왔는지는 ... ... ...


      인맥이죠 뭐 ㅇㅅㅇ ㅋ
    • 2012.07.25 20:43 신고 [Edit/Del]
      설마 그 민족정론지가 한xx의 디xx21은 아니겠지요
    • 2012.07.25 21:03 신고 [Edit/Del]
      디%&21따위가 감히 상대할 수 없는
      수십년 전통의 민족정론지 ㅈ일보(김용민껀가?)의 기사였죠.
  2. 마당의 조그만 '텃밭'에서 채소나 기르겠다고 할 때의 '텃밭'이란 의미로 이해하시는건...^^;;
  3. 헐 2조원..정말 망하게 생겼네요. ㄷㄷㄷ;
  4. 이스터
    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기자가 타락을 시작하면서 언론이 정말 개쓰레기가 됐지요 ㅡㅡ
    • 2012.07.25 19:03 신고 [Edit/Del]
      저 역시 몇번 언론의 주장을 그대로 답습한 바보경험을 한 적 있는 사람으로써, 그러기 않기 위해선 되도록 다양한 정보를 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니트짓을 하지 않는 이상에야 그건 무리....
  5. 지디넷은 쇠몽둥이로 좀 맞아야....... 일단 쓰고보다 식이 많긴하죠- '유럽 = 서양 = 미국'
  6. 리오씨
    저기뿐만 아니라 요새 대부분의 언론매체에서 일어나는 잘못이라고 생각됩니다.
    오죽하면 기멍청이라는 말이 생겼겠습니까 ㅜㅜ
    • 2012.07.25 20:15 신고 [Edit/Del]
      하기사 조선일보부터 한겨례 까지 ... 전문기사일수록 허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죠. IT 정보는 차라리 어설프군님이나 니자드님 이나 후드레빗님 같은분 블로그에서 얻는게 나을지도.
  7. 가끔 무리수를 두는 기자분들이 계시긴해요.
    저도.. 노키아가 미국에서.. 1등했다는 이야긴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듯 싶네요.
  8. 인터넷 기자들이 문제죠 .
    제가 저번에 캡처해둔게 있는데, 내용이

    박지성이 qpr로 이적한다고 했는데 기자가 SPL의 레인저스로 알고있더라고요 ㅋㅋ
    진짜 뭐 앞뒤도 안알아보고 기사쓰더라고요 .
    • 리오씨
      2012.07.26 01:04 [Edit/De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2.07.26 17:00 신고 [Edit/Del]
      비슷한 압권은 김정은 사진이랍 시고 실어놓은 것이 그냐 살찐 한쿸의 평범한 사람 사진었던 거죠. 이건 일차출처인 아사히 신문 잘못이긴 하지만, 뭐 어딜가나... 기자는 그러하다는 것의 산증인 일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